“배불리 먹어도 살이 빠지는 최고의 다이어트 식단입니다” 건강하고 맛있는 양배추 닭가슴살 납작만두

오늘은 부담없이 식사로도 야식으로도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양배추 납작만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 이미 이 유투브에는 이 레시피에 대한 감사와 칭찬이 넘쳐나는데요,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서 맛있게 즐겨보세요. 준비물은 양배추와 양파, 닭가슴살, 대파와 양념재료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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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배추는 반을 잘라 심지를 없앤 후 끓는 물에 통째로 넣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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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배추가 익으면 한장씩 잘 떨어집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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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잎 한잎 떼어내며 잠시만 담갔다가 건져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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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진 양배추는 깨끗하게 씻어 물기를 제거합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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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파는 토막썰어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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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파 약간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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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운 것을 즐기신다면 홍고추 1개도 잘라 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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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리고 모두 갈아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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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리고 닭가슴살 200g을 토막내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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야채를 갈았던 것에 함께 갈아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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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두 속이 준비되었습니다. 여기에 마늘 반스푼, 맛술 1 작은술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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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장 반스푼, 굴소스 반스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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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기름 반스푼, 후추, 계란 1개를 넣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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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리고 물이 생기지 않게 한 방향으로 저어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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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배추에 줄기 부분이 두껍다면 얇게 잘라줍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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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배추에 속을 반쪽만 넓고 얇게 펼쳐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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얇게 반죽을 바른 양배추를 반 접어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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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렇게 만두가 준비되었다면 익히면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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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름은 얇게 발라준 후에 양배추 만두를 하나씩 올려 익혀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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속까지 익을 수 있게 약불에 노릇노릇하게 익혀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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완성된 양배추 닭가슴살 납작만두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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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대로 먹어도 맛있고 스리라차 소스나 케첩, 간장에 찍어먹어도 좋아요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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